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연구3, 연구B 중간발표보고서 제출 안내(-4/26)

[정보통신대학원] 연구3, 연구B 중간발표보고서 제출 안내

 

 

연구3 또는 연구B를 수강하는 학생은 <논문중간발표보고서1,2>을 기간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 2024년 4월 26일(금)

              중간발표보고서1,2의 제출기간은 원래 나누어져 있으나 기간을 합쳐서 받을 예정이오니

                 기간내에 꼭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기간 내 제출이 어려운경우에는 반드시 전화를 주시고

                 연락없이 미제출시 연구과목 이수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출방법 : 방문 및 우편제출(원본 및 서명필수)

   주소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원본제출이 원칙이나 코로나19로 인한 방문이 어려운 경우,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단, 사진촬영본 제출불가)

 

  

※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이 반드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문의 : 031-219-1829 /평일09:00-18:00 (gsict3@ajou.ac.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