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FAQ

[학생증] 학생증 재발급/수령 안내

  • 김모아
  • 2018-06-12
  • 8634
학생증 재발급은 아주상담지원서비스센터에 가셔서 
개별적으로 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불가능할 경우, 주변 지인이 발급받고자 하는 학생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대리 신청 및 수령 가능합니다.)

1. 준비물: 사진2매(*기존 등록된 사진을 원하지 않는 경우)와 
               발급비용(일반:3,000원/ 국제:14,000원)
2. 신청방법: 신학생회관 116호에 방문하여, 필요한 서류 작성 후 신청가능하며, 
                 신청 후, 바로 발급되어 수령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031-219-1832로 연락바랍니다.
※ 아주상담지원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09:00~18:00/방학 중에도 이용 가능                  
   (문의처:031-219-1541~4 / FAX: 031-219-1545)

------------------------------------------------------------
이러닝 수업 위주로 학사운영을 하게 되어 학생증을 찾아가지 못한 학생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분들에게 본인의 주민등록증(신분증) 사진을 보내어,
대리 수령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발송은 발송 중 분실염려로 지양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수령처: 아주대학교 수원(본교) 연암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