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게시판
  • 대학원 소식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교통 IT대학원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김소정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6-03 마감일 2022-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44
공지부서 교통·ITS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논문을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최종 논문통과를 받을 때 까지 지도교수님 지도아래 논문 완성

 

2.논문작성을 마치면, <Turn it in (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을 통하여 검증받아야함.

최종 논문 통과가 된 대상자들은 추후 책자를 제작할 시 책 앞에  삽입 될 위원장, 위원 2명의 도장을

개별적으로 찾아가서 받아야 함.

* Turn it in 관련 안내 메일 개별발송

 

3. 논문진행 일정표

기 간

제출서류

비 고

6.30(목)까지

학위논문 표절 점검확인서[양식4]

(TURNITIN 프로그램으로 검토)

교학팀 제출

논문파일 최종검토 전

지도교수님께 미리 제출하여 확인할 것

 

6. 30(목) ~

2022. 7. 25()

 

학위논문 최종 업로드파일

(PDF형태)

교학팀 its@ajou.ac.kr

메일로 송부

석사학위 청구논문 인쇄본 제출(4)

교학팀 1

도서관 3(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저작권 동의

책자 3

저작권동의서(본인서명)

조건부 동의

비동의

책자 3

저작권동의서(본인서명)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지도교수 싸인)

[참고]

- 저작권동의서는 도서관 dCollection 승인후 제출내역에서 저작권동의서 출력 가능

 

모든 제출서류에는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 서명 필수

 

 

 

4. 논문 제출 방법

   . 제출 과정
 

학위논문 파일 제출

(온라인 제출)

학위논문 책자 제본 및 제출

(오프라인 제출)

학위논문 공개 및 납본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처리)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제출 안내 확인

2) 학위논문 제출시스템(dCollection)

접속
3) 도서관의 학위논문 파일 검증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매뉴얼 참고)
검증 전에는 책자 제본 불가

1) 검증 이후 책자 제본 및

도서관으로 제출

2) 논문 3, 필수 제출 자료 지참

1) 학위수여일 이후 RISS에서 가장

먼저 공개

2)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국립중앙도서관, 국회도서관으로

1부씩 납본


   . 제출 기간
     1) 2022.06.30.(목) ~ 2022.07.25.(월)

     다. 제출 장소 및 시간

     1)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도서관 남측)

     2) 접수 시간: 평일 오전10~ 오후4(12~13시 점심시간 제외)

 

*아래 링크 필독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국문 페이지)

 

 

 

교통 IT대학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2학기 교통ITS대학원 석사과정 복학/휴학신청 안내]
다음 [2022-1학기 석사학위 청구논문심사 발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Transportation/Intelligent Transport Systems.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